Metamorphosis

이디 상세페이지 강의 상세페이지 제작 알바 후기 본문

로동정보백과/상세페이지

이디 상세페이지 강의 상세페이지 제작 알바 후기

주별이 2025. 1. 11. 21:52
반응형

과거 중국어 상세페이지를 한국어로 번역해서 새롭게 디자인하는 알바를 했었었다. 상세페이지 제작 알바였는데 건당 3천 원부터 받기 시작해서 (지금 생각해도 정말 말도 안 되는 단가고 나란 사람 참 간절했구나 그런 생각만 듦 😭) 나중에 3만 원까지 받았었다.

 

당시 독학으로 상세페이지 포토샵 제작을 공부하면서 가장 큰 도움 받았던 상세페이지 강의가 클래스 101 이디님 강의였다. 가장 재미있었고 전문성이 있는 강의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결과물이 가장 마음에 들었음!! 그 후 유튜브도 찾아보고 최근 패스트캠퍼스 피그마로 상세페이지 제작하는 강의도 들으면서 이디님 네이버 카페의 존재를 알고 가입을 했는데!!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30945071/menus/20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section.cafe.naver.com

 

상세페이지 오프라인 강의를 하시는데 중급반 모집글을 보고 바로 신청!

그리고 행운처럼 너무나도 소중한 배움의 기회를 얻게 됐다. 

하... 나도 이제 프로 선생님에게 배우다니.. 너무나도 감격스러웠다.

총 4회 1회 3시간 동안의 중급 상세페이지반인데 1주 차 후기를 풀어 보려고 한다.

 

 

인원은 소수로 나까지 3명이었고, (원래 한 분이 더 계시나 사정이 있으셔서 못 오신다 하셨다), 나 빼고 기초반부터 올라오신 분들이라 하시니 수강생이 오래 꾸준히 듣는 강의라 역시 이디님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먼저 이론에 관해 배웠고 나중 수익화를 생각해서 재능 마켓과 블로그들을 벤치 마킹했는데

나 혼자 크몽에서 시작할 때 생각나면서 몇 분 안 되어도 동료가 있어 든든함도 느끼고.

아! 요즘 최대 관심사인 피그마도 살펴봤다. 

 

상세페이지 제작이 사실 인터넷 강의도 듣고 프로에게 실제 오프라인에서 지도도 받으면 내가 독학으로 일하면서 느꼈던 그런 한계를 잘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 그리고 종강하고 현재 하는 프로젝트 끝나면 다시 디자이너로 활동해 볼까 하는 생각도 갖게 된다. 

 

 

이디님네 로또. 을마나 천사같던지 반해버렸다 헤....ㅎ

 

상세페이지 제작 알바가 사실 진입 장벽이 되게 높진 않아 조금만 배운다면 수익화하기 좋은 알바 같다. 

수업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소수 정예인 점이 정말 큰 장점 같다. 

스킬을 배우면서 감각이 생기면 나도 경쟁력이 더욱 생기겠지! 파이팅!

반응형